"폭염에 지치는데 방학까지···" 서점가, 시원한 이벤트 봇물

  • 뉴시스

    입력 : 2017.07.14 11:25

    교보문고 '꿈나무 어린이 독서통장'
    서점가에서 학생들의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보문고는 영업점을 방문하는 유아·아동·초등학생에게 8월31일까지 독서통장 2만부를 발급한다.

    아이들이 책을 읽은 뒤 독서통장에 독서활동을 적고 영업점에서 확인 도장을 찍으면 5권, 10권, 20권, 30권 단위로 도서교환권과 사은품을 준다. 30권 독서확인 도장을 받으면 통장 만기 이자로 올해 말까지 쓸 수 있는 10% 할인권을 준다.

    강남점과 은평바로드림센터에서는 중고 유아·아동책을 가져오면 책 1권당 1000원의 도서교환권을 주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1인당 하루 최대 10권까지 교환할 수 있으며 교환권은 이달 말까지 유아·아동책 구입 때 쓸 수 있다. 같은 기간 유아·아동 도서를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로보카폴리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준다.

    또 교보문고는 오는 21일까지 '건축 예술 블록 놀이', '친구할까?'등 유아 어린이 가정육아 분야의 서적 2만5000원 이상 구매시 위 베어 베어스 보냉백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
    인터파크도서는 8월31일까지 '초중고 여름방학 성적 올킬' 기획전을 진행한다. 초중고 학습서를 일정금액 구매 시 비치볼, 각티슈, 셰익스피어 캔 텀블러, 디자이너 에코백 등 사은품을 준다.

    취업이나 커리어에 도움이 되는 각종 자격증이나 어학 관련 도서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인터파크도서는 오는 31일까지 하반기 취업준비 도서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20대의 여름방학, 허투루 보내지 말자' 기획전을 연다.

    토익년·토플 등 어학서와 각종 자격증 관련 서적, 컴퓨터 교재, 전공서적 등 여름방학을 맞아 대학생들의 스펙 쌓기를 돕기 위한 다양한 도서를 한데 모았다. 구매 금액에 따라 파버카스텔 샤프, 파이롯트 하이테크펜, 셰익스피어 캔 텀블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다.

    예스24는 어린이·유아·청소년·가정살림 분야의 책을 3만원 이상 구매시 굴리굴리 또는 삐삐 롱스타킬 북백을 증정한다.
    • Copyrights ⓒ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