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점가, 개학 시즌 맞아 다양한 신학기 이벤트

  • 뉴시스

    입력 : 2017.09.11 10:05

    교보문고 '2017년 2학기 신학기 이벤트'
    서점가가 학생들의 개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보문고는 오는 24일까지 '2017년 2학기 신학기 이벤트'를 연다. 초등·중등·고등학습서 기획전 도서를 3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 금액별로 도어 경보기, 아이들 호신용풍, 청소장갑 등 생활 사은품을 준다.

    교보문고는 22일까지 독서대·메모장·필기구·필통 등 신학기 학용품을 모아 할인 판매하는 '바른생활 문방구' 기획전을 연다.

    인터파크도서는 다양한 초중고 학습서, 대학교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청소년들을 위한 공부법, 인문·교양, 문학, 진로·진학 관련 도서를 판매하는 '2학기 공부역전 할수있다' 기획전을 마련했다. '속도가 빨라지는 역전 공부법', '10대가 맞이할 세상', '새로운 미래직업, 친절한 세계사 여행' 등 이벤트 도서를 포함해 청소년 분야 도서 2만원 이상 구매시 북유럽풍 패턴사각 방석을 선착순 증정(선택시 I-Point 2000P 차감 또는 2000원 결제)한다.

    또 인터파크도서는 '초중고 참고서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초중고 참고서 구매금액별로 초등수학 개념 브로마이드·경선식 중학 영단어 노트·이투스 수시 대비 자료집 등을 증정한다. 당일배송 혜택이 제공되며 천재교육, 좋은책 신사고, 동아출판 등 초등 세트 빅(BIG)3 출판사 교재를 페이코(PAYCO) 또는 삼성카드 결제시 최대 3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대학생 대상으로 '신학기 준비는 여기서'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토익·토플 등 어학서와 각종 자격증 관련 서적, 컴퓨터 교재, 전공서적 등 대학생들의 스펙 쌓기를 돕기 위한 다양한 도서들을 한데 모았다. 구매 금액에 따라 윙스텝노트, DIY포토박스, 나탈리 레테노트, 아르디움 패턴 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선택시 I-Point 차감 또는 결제)한다.

    대학교 주소지로 동일 도서 3권 이상 주문시 100명을 추첨해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I-Point 2000P를 지급한다. 또 인터파크도서 어플리케이션에서는 학과, 동아리, 스터디 등 신학기 모임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풍문고도 신학기 맞이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분당 서현점은 24일까지 학습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각 5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또 서현점을 방문한 어린이 고객에게 독서통장을 지급하고, 독서 권 수 별로 도서상품권을 증정(소진시까지)한다.

    영풍문고 부산대점과 마산점은 각각 세계명작 100선 할인전과 2학기 초등 교과서 기획전을 연다. 광주점은 17일까지 초등학생을 위한 자기개발서, 중고등 공부법 추천도서 모음전을 연다.

    예스24에서는 30일까지 '예스맘을 위한 2학기 처방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구매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며 이벤트 대상도서와 유아·어린이·좋은부모 베스트 도서를 무료 배송해준다.
    • Copyrights ⓒ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