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수학 전문 시매쓰 출판, 교육 전문가와 함께하는 ‘에듀 콘서트’ 개최

  • 조선닷컴 라이프미디어팀

    입력 : 2018.04.17 14:59

    초등 수학 전문 기업 시매쓰출판은 오는 4월 26일 ‘시매쓰 체험단 초청 에듀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듀 콘서트는 총 2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한국교육심리연구소 박임진 이사장이 ‘변화하는 교육정책과 자녀심리 바로 이해하기’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2부에서는 시매쓰 수학연구소 조경희 소장이 초등 엄마들의 수학 고민에 답하며 그동안 쌓아온 수학 교육 노하우를 공개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시매쓰몰에서 현금처럼 이용이 가능한 10,000원권 상품권과 시매쓰출판 기프트 및 시매쓰 수학 연구소 조경희 소장이 KBS1 라디오 ‘공부가 재미있다’에 고정 출연하며 청취자의 고민과 그에 대한 답변을 사례별로 엮어 출판한 ‘수학걱정No!'를 증정한다. 

    시매쓰출판의 강종태 본부장은 “그동안 서포터즈와 체험단 프로그램을 통해 초등 학부모들과 소통하며 많은 학부모들이 아이 교육과 수학 학습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고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막연한 두려움을 떨쳐낼 수 있음을 확인했다”며 “검증된 전문가와 함께하는 이번 에듀 콘서트가 학부모들의 부담을 내려놓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에듀 콘서트는 4월 17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으며, 자세한 내용은 ‘시매쓰출판 카페 수학이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