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수학 전문 브랜드 '시매쓰출판' 내달 9일까지 8기 서포터즈 모집

  • 조선닷컴 콘텐츠기획팀

    입력 : 2018.06.18 14:59

    시매쓰출판의 다양한 교재를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번 서포터즈는 블로그를 운영 중인 초등학교 1~6학년 학부모라면 누구나 <시매쓰출판 수학이 좋아!> 카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모집을 통해 총 35명의 서포터즈를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서포터즈는 약 3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 ‘매쓰고’를 체험하게 된다.

    교재 체험 외에도 초등 교육, 학습 및 육아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전문가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오프라인 모임에도 초대된다. 아울러 미션별로 우수한 후기를 작성한 서포터즈에게는 상품권 등 여러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체험 교재인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과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은 아이 스스로 완벽하게 학교 평가를 대비할 수 있는 교과 기본서로 많은 초등 학부모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은 개념을 외우는 것이 아니라 활동을 통해 스스로 발견할 수 있도록 구성한 교재로, 개념을 확실히 터득하는 바른 예습이 가능하도록 한다.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은 체계적이고 다양한 문제 구성으로 기본 개념부터 고차원의 사고력수학 및 서술형 문제까지 다루는 것이 큰 장점이다.

    아울러 ‘생각수학’의 상세한 서술형 예시 답안과 학부모 가이드라인은 홈스쿨링 진행에 최적화되어 있어, 엄마표 수학을 진행하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시매쓰출판 관계자는 “한 학부모가 시매쓰출판 서포터즈로 활동하면서, 교재 체험과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엄마표 수학에 대한 막연한 고민을 해결하게 됐다고 전해왔다”며 “이번 모집을 통해서도 많은 초등 학부모가 수학 학습 및 아이 교육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